The 클린롤렉스 Diaries

현재까지 이 롤렉스의 밀도높은 청색 투톤 선레이 다이얼과 옐로우 타이프 도장을 똑같이 구현한 레플리카시계는 존재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존재하기 힘들것 같습니다. 집중해서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항상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렙은 렙일 뿐입니다. 현란한 광고 문구에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 사람들도 아래와 같은 셀러들에게 매입해서 마진만 많이 붙여서 보내 줄 뿐입니다. 절대 가격이 퀄리티를 칭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세로폭(사진상 가로폭)이 정품보다 넓은걸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운데부터 빵처럼 부풀다보니 인서트 세로폭 역시 길어진 것입니다. 이때문에 각인 상부의 빈 공간이 좀 더 생겼고, 삼각각인의 크기가 정품과 거의 흡사하고 부채꼴의 형태역시 정품과 거의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윗공간이 좀 더 비는 형태를 관찰하실수 있습니다. 조금만 눈이 떨어지면 전혀 구분이 안될정도로 완벽해 보이지만 이런 설계차원에서의 차이점들이 있긴 하다는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롤렉스레플리카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사이드 쉐입에서 굴욕이란 찾아볼수 없으며 오히려 시계가 눈을 더 가져다대라고 손짓하는듯 합니다. 진득한 블랙컬러의 인서트와 깊은 각인, 각인 컷팅면의 경사짐과 발라진 입자감있는 화이트도료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중앙일보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편의 기능과 함께 중앙일보만의 콘텐트를 즐길수 있어요! 취향저격한 구독 상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알림받는 내구독

오히려 래플리카 인서트 야광점의 루미노바 야광도료가 굉장히 촉촉하고 가드링의 두께가 굵지 않아서 상당히 오리저널과 흡사한 느낌을 준다는점을 고려한다면 부드러운 커팅 클린공장 마감과 깔끔한 도료 상태등을 고려하여 레플리카시계로써는 클린롤렉스 최고수준의 인서트라고 생각하기에 이를 굳이 다른 제조사의 인서트로 변경을 한다거나 하는 작업들은 오히려 다운그레이드라고 판단됩니다.

인덱스는 입체적이며 다이얼의 타이포 발림상태 또한 매우 양호합니다. 인서트는 현존하는 모든 롤렉스 인서트중 가장 하이퀄러티의 인서트입니다.

중국 형들은 레플리카 미러급 워낙 거짓말을 잘하기에....... 어쨋든 현재 레플리카시계에 있어서 선두를 달리고있는 제품이니 한번더 살펴보도록 합시다.

다음은 도금 콤비모델에만 해당하는 내용인요, 도금이 안감에 묻어있는 마감부실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는 모든 콤비모델에 통용될수 있습니다.

이러한 롤렉스의 철학은 범접할 수 없는 품질 기준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롤렉스의 품질을 향한 열정은 고객 만족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롤렉스의 모든 고민과 절차의 중심에는 고객이 있습니다.

정말 고급스러운 스틸과 세라믹 야광점 마감을 갖고있으나 다이얼의 텍스쳐와 골드톤이 아쉽다.

이 샷은 베젤 무광 샌딩부의 헤어라인과 광택을 촬영한 샷입니다. 같은 조광과 장소, 셋팅임에도 약간의 광택 차이가 있는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